SEO 마케팅을 위한 키워드 조사를 하고 싶다면 몇 가지 유의해야 할 사항이 있습니다. 

먼저 키워드가 무엇이고 검색 엔진 최적화에서 어떻게 사용되는지 이해해야 합니다. 

둘째, 비즈니스 및 제품 또는 서비스와 가장 관련이 있는 키워드를 식별해야 합니다. 

그리고 세 번째로,  SEO 마케팅이 어떻게 성과를 내고 있는지 보기 위해 키워드 순위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니터링을 해야 합니다.

 

SEO 마케팅을 위한 키워드 검색 및 리서치를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. SEO에서 키워드가 무엇이고 어떻게 사용되는지 이해합니다.

키워드는 사람들이 인터넷에서 정보를 검색할 때 사용하는 단어나 구입니다. 특정 키워드에 대해 웹 사이트를 최적화하면 사용자가 해당 키워드를 검색할 때 검색 결과에 더 많이 나타납니다.

2. 비즈니스와 관련된 키워드를 찾아냅니다.

키워드 연구의 첫 번째 단계는 어떤 키워드가 내가 진행하는 비즈니스와 가장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. 이를 위해 Google AdWords 키워드 플래너 또는 네이버 키워드 검색 툴, Moz 키워드 탐색기와 같은 키워드 검색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3. 시간이 지남에 따라 키워드 순위를 모니터링

비즈니스와 관련된 키워드를 식별했으면 시간이 지남에 따라 키워드 순위를 추적해야 합니다. Google Analytics 또는 Moz Rank Tracker와 같은 도구를 사용하여 이 작업을 수행할 수 있습니다.

4. 필요에 따라 SEO 마케팅 전략을 수정하기

키워드 순위를 추적할 때 SEO 마케팅 전략을 조정해야 할 수 있습니다. 예를 들어, 특정 키워드에 대한 순위가 하락하는 경우 콘텐츠 전략 또는 링크 구축 전략을 변경해야 할 수 있습니다.

5. 1-4단계를 계속 반복하세요.

키워드 연구는 지속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. 비즈니스가 변화하고 성장함에 따라 키워드 목록을 업데이트하고 SEO 마케팅 전략을 조정해야 합니다.

 

 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