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O란?


검색 엔진 최적화 도구(SEO)는 SERP(검색 결과)에서 순위가 더 높고 보다 유기적인 트래픽을 얻을 수 있도록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을 말합니다! 본질적으로, SEO는 기업이 각 산업에 대해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질문에 답할 수 있는 기회를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도로 전문화된 콘텐츠 전략이라고 할 수 있어요.



SEO 에는 세가지 종류가 있어요


  • 온페이지 SEO: 실제로 사이트 페이지에 있는 콘텐츠와 이를 최적화하여 특정 키워드에 대한 웹 사이트의 순위를 높이는 방법에 초점을 맞춥니다.

  • 오프페이지 SEO: 인터넷 상의 다른 곳에서 웹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에 초점을 맞춥니다(일명 백링크라구 하죠).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사이트에 있는 백링크 수는 검색 알고리즘으로 신뢰를 쌓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  • 테크니컬 SEO: 이 SEO는 사이트 코드와 같은 웹 사이트의 백엔드 아키텍처에 초점을 맞춥니다. 구글은 콘텐츠만큼 기술적인 설정에도 신경을 쓰므로 이 위치는 순위에 있어 중요합니다.

 


모든 비즈니스에는 서로 다른 목표가 있기 때문에 SEO가 해야 할 일은 해당 업종을 살펴보고, 고객이 무엇을 관심을 갖고 있는지 판단하고, 원하는 것을 제공하는 전략을 개발하는 것입니다. 

아래에서는 SEO 전략을 통해 성공을 거둘 수 있는 몇 가지 단계를 살펴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SEO의 단계

SEO 전략을 만든 후에는 새로운 키워드에 대한 최적화를 계속하고 검색 의도를 진화하는 프로세스를 구축해야 합니다. 

몇 가지 단계를 수행할 수 있습니다. 

1. 컨텐츠를 과거 방식으로 최적화합니다. 
매월 새로운 정보와 최신 정보로 오래된 블로그 게시물을 업데이트하는 데 시간을 할애하여 SERP에서 순위를 유지하십시오. 



2. 키워드 변경과 새로운 검색 의도을 알아내세요.
몇 개월 후 블로그 게시물의 순위를 알 수 있습니다.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새로운 검색 의도를 활용할 수 있도록 부제목과 비슷한 컨텐츠를 더 많이 생산할 수 있습니다.

3. 이전 컨텐츠를 보수하고 업그레이드
오래된 콘텐츠의 정보를 업데이트하고, 내용을 추가하기 위한 새로운 섹션을 통합하고, 인용문이나 원본 데이터를 추가하여 게시물에 더 많은 참조 트래픽을 제공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4. 월별 콘텐츠 계획을 만듭니다.
SEO 전략에 따라 월간 콘텐츠 계획을 수립하고 구체화하는 것이 도움이 될 수 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